Bat1일 전

이번에도 들러야지요! 어쩌다 보니 각기 다른 지인들과 두 번 가게 됐는데 두 번 다 인사드리고 유유히를 응원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!^^

Sol5일 전

텍스트에서 바쁜 게 느껴지네요. 이렇게 힘내주셔서 좋은 책들을 만날 수 있게 되는 것 같네요. 독자로서는 감사할 뿐ㅠㅠ날씨가 많이 더워졌어요. 도서전도 좋지만 건강 꼭 챙기기! 늘 감사합니다~

ostrich5일 전

서국도 갑니다~ 요일은 확정 안 됐지만!!!! 추천해 주신 식당 메모메모!!! 오늘도 아침부터 덥네요. 빨간펜(학습지 아님) 동지들 화이팅!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