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sthh5월 16일(수정됨)
사는게 바빠서 마지막 편을 이제사 읽었어요. 그동안 재미나고 (저에겐) 새로운 세상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. 저는 모르는 세계의 글을 읽는게 즐거운 것 같아요:) 일석님 덕분에 많이 즐거웠습니다. 책은 내시면 저도 살거니까 소문 많이많이 내주시고요, 글쓰는데도 능력이 있으신듯한데, 글도 계속 써보심이..? 계속 응원 보내드리렵니다! -듀로잉
Wolverine5월 14일
그동안 고생 많았어요! 일석님의 앞으로를 응원할께요!
Dinosaur5월 9일
일석 님! 마지막 레터라니, 놀랐어요. 덕분에 너무너무 즐겁게 레터 읽었습니다. 언제든 다시 돌아와주세요. 응원합니다!